Today

Today - 뉴스

국제스포츠학부 박민지, 메이저 대회 우승 '대세 입증'

  • 2022-09-29
  • 홍보기금팀
  • HIT214
국제스포츠학부 박민지, 메이저 대회 우승 '대세 입증'게시물의 첨부이미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부총장 김영) 박민지(국제스포츠학부 17) 학생이 메이저 대회 우승에 성공하며 올시즌 대세임을 입증했다.

 

박민지 학생은 지난 9월 18일 경기도 이천시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4언더파 68타를 쳐 최종합계 5언더파 283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올시즌 유일하게 4승에 선착한 박민지 학생은 지난 6월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우승 이후 3개월 만에 우승을 추가하며, 통산 14승 고지에도 올라섰다. 

 

이번 대회 우승으로 2억 16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한 박민지 학생은 시즌 상금랭킹 1위(10억 4000만 원)를 공고히 했다. KLPGA 투어에서 2년 연속 시즌 상금 10억 원을 돌파한 선수는 박민지 학생이 처음이다.

 

우승 직후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박민지 학생은 "데뷔하고 이 대회에서의 TOP 10은 한 번 밖에 없었다. 우승을 확정하고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경기 후반 버디가 나오면서 우승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어 "작년 이맘 때 허리가 아팠는데, 올해는 지난해와 다르게 몸 관리를 잘하고 있다. 지금의 좋은 감각을 유지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홍보기금팀

사진 제공 : NH투자증권프로골프단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