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국제스포츠학부 이시형 학생, 시니어 국제대회서 첫 메달 수확

  • 2022-09-29
  • 홍보기금팀
  • HIT357
국제스포츠학부 이시형 학생, 시니어 국제대회서 첫 메달 수확게시물의 첨부이미지

[이번 경기와 관련 없는 사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부총장 김영) 이시형(국제스포츠학부 19) 학생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국제대회에서 첫 메달을 수확했다.

 

이시형 학생은 지난 9월 24일(한국시간) 독일 오베르스트도르프에서 열린  ISU 챌린저 시리즈 네벨혼 트로피에서 은메달을 따내는데 성공했다.

 

이날 이시형 학생은 피겨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기술점수 75.84점, 예술점수 74.09점, 감점 1점, 총점 148.93점을 받았다. 

 

전날 받은 쇼트프로그램 점수 86.78점을 더해 최종 점수 235.71점으로 2위에 올라서며 은메달을 확정지었다.

 

이시형 학생이 ISU 시니어 국제대회에서 메달을 차지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챌린저 시리즈는 메이저 대회인 그랑프리 시리즈보다는 낮은 단계의 대회이나 ISU 시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출전에 앞서 이번 대회에서 은메달을 수확한 것은 이시형 학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시형 학생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번 네벨혼 트로피에서 은메달을 따게 됐다. 올림픽 퀄리파잉을 통과한 대회라 더 뜻깊다"라며 "이번 경기에서 보인 실수나 부족한 점을 보완해 다음 경기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시형 학생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로 출전해 차준환(국제스포츠학부 20)과 함께 피겨 남자 국가대표로서 활약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홍보기금팀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